Mobile Marketing Credin
비즈링
비즈링 소개
특징과 장점
이용방법
이용요금
활용사례
음원 제작
브랜드 뮤직
제작유형 (제작비)
비즈링 제작의뢰
ARS 제작의뢰
고객지원
광고 상담
개별 가입 신청
개별 해지 신청
News&Event
비즈링 사례
상담하기
가입신청
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
광고주명 검색
Home
E-mail
홈 > 비즈링 >
활용사례
활용사례 Bizring Example
활용사례 상세보기
광고주
기아자동차(로체)
활용유형
브랜드 홍보
가입일자
2006-02-01
음원
음원듣기
요즘 로체 얘기 들어 보셨어요? 365일 내내 밤낮으로 다녔던 길이 달라 보인다고 타본 사람들은 신났답니다. 코너링, 가속, 브레이크, 무엇을 하든 반응이 다르니까 드라이가 즐거워 진다구요 드라이브는 반응이다. 로체 기아자동차
이전글
LG패션
다음글
미샤
목록